나의 완벽함 장례식은 그냥 후루룩 읽기 좋아서 두 번 펼치지는 않을 것 같지만 몰입감은 조금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조금 포타 소설 같은 느낌도 있었어서 ㅋㅋㅋ 재밌게 읽었고요.
천개의 파랑은 원래 여성 작가 신간 미친듯이 읽는 편인데 ㅠ 김초엽 작가도 좋아해서! 근데 뭔가 뭔가 그냥 안땡겼거든요. 휴가를 갑자기 잡아서 갑자기 좀 두께감 있는 책 골라 갔는데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여성 작가들 과학 소설책 왜 이리 잘쓰는지….. 감성 미쳤어요. ㅋㅋㅋ 표현이 이따구인데 ㅠ
로봇도 사랑하게될 인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며 지금에서 발전 된 세상이 마냥 무섭고 두렵다고 느껴지지 않았달까요… 너무 좋았어요. 상반기 책들중 (고작 6권..) 최고로 재밌게 읽었습니다.
줌님들이 종종 추천해주신 책 추천 글 훔쳐서 읽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연매장도 너무 좋았고!! 책 읽고 후기도 주담에서 종종 봤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톱달 작성시간 26.06.23 천개의파랑 넘넘 사랑하는 작품입니다ㅠㅠ 뮤지컬로도 연출됐었고, 워너브라더스와 계약도 했어요!! 사회적 약자, 동물권, 휴머노이드로봇시대 등 이야기 나눌 거리도 참 많고 문체도 좋아서 글읽다가 울컥하고ㅠㅠ 좋아요
천개의파랑으로 입문해서 천선란작가님 작품 여러 작품 읽었어요~~ 단편 장편 다 괜찮으니 스윽 한번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당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샷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진짜 사회적 약자에 대한 생각을 또 하게 되고 ㅠ 오 천선란 작가님 책들이 다 좋군요 ㅠ 도전할게요!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작성시간 26.06.23 제 인생 책이 천개의파랑이고 그걸로 저도 입문해서 천선란 작가님 작품 하나씩 사모았어요 너무 글이 따수워요
-
답댓글 작성자아샷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으아 저는 우리가 빛을 속도로 갈 수 없다면 이 인생책이었는데 진짜 천개의 파랑 그 만한 충격으로 재밌게 봤어요!!! ㅜ 저도 천선란 작가 다른 책 봐야겠어요!!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작성시간 26.06.23 저도 덕질때문에 천개의 파랑 읽었는데 뮤지컬보다 확실히 책에 내용이 더 많더라고요 특히나 동물권에 대해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진짜 오랜만에 지하철에서도 책 들여다보고 집 가는 골목에서 책보고 그랬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