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영화가 토이스토리여서 시즌별로 최소 5번은 봤는데 ㅠㅜ 이번 시즌은 정말 뭐랄까... 너무 유치했어요 (유치한 맛으로 보긴하지만) 제가 그럴 나이가 된건지 ㅜㅜ
그래도 개봉할때마다 보긴하겠지만 5는 돈도 시간도 아까웠습니다 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주쑥떡이 작성시간 26.06.23 저 4도 나쁘지 않게 봤는데 .. 5은 뭔가 무슨 얘기하고 싶은지 알겠고 짜임새도 괜찮았는데 그냥 뭔가 별로였어요.. 제가 진짜 늙은건지 ㅠㅠㅠ 예전만큼 와닿지가 않는건지 ㅠㅠ
-
작성자쑤없는시박 작성시간 26.06.23 저도...ㅎ 그냥 3에서 끝냈어야
-
작성자또이 작성시간 26.06.23 저도 너무 유치하게 느껴져서 나이 먹고 보니까 다른가 보다 이랬는데 ㅠ ㅋㅋㅋㅋ 인생 애니 영화인데 솔직히 잘뻔했어요 ㅠ
-
작성자Florence Pugh 작성시간 26.06.23 전 1~3이 너무 대단한 프랜차이즈고 전 4도 기획 자체가 진짜 획기적이라 좋아하는데 제기준에선 5는 4보다 아쉬었는데 그래도 관계성에 대한 이야기라 진짜 잘만든 시리즈라 생각해요 근데 이번 5가 아쉬었던 건 이미 우리가 봤던 내용을 답습한 것과 초반에 내용이 좀 튀어서 집중이 떨어져서 그랬지 후반부 너무 좋았어요ㅠㅠ
-
작성자아리스토텔레토비 작성시간 26.06.23 저두요ㅠ 3편 레전드고 4도 재밌게봤는데 5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