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토이스토리5 너무 별로였어요.....

작성자맛있난라면|작성시간26.06.23|조회수898 목록 댓글 14

인생영화가 토이스토리여서 시즌별로 최소 5번은 봤는데 ㅠㅜ 이번 시즌은 정말 뭐랄까... 너무 유치했어요 (유치한 맛으로 보긴하지만) 제가 그럴 나이가 된건지 ㅜㅜ

그래도 개봉할때마다 보긴하겠지만 5는 돈도 시간도 아까웠습니다 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쑥떡이 | 작성시간 26.06.23 저 4도 나쁘지 않게 봤는데 .. 5은 뭔가 무슨 얘기하고 싶은지 알겠고 짜임새도 괜찮았는데 그냥 뭔가 별로였어요.. 제가 진짜 늙은건지 ㅠㅠㅠ 예전만큼 와닿지가 않는건지 ㅠㅠ
  • 작성자쑤없는시박 | 작성시간 26.06.23 저도...ㅎ 그냥 3에서 끝냈어야
  • 작성자또이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너무 유치하게 느껴져서 나이 먹고 보니까 다른가 보다 이랬는데 ㅠ ㅋㅋㅋㅋ 인생 애니 영화인데 솔직히 잘뻔했어요 ㅠ
  •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23 전 1~3이 너무 대단한 프랜차이즈고 전 4도 기획 자체가 진짜 획기적이라 좋아하는데 제기준에선 5는 4보다 아쉬었는데 그래도 관계성에 대한 이야기라 진짜 잘만든 시리즈라 생각해요 근데 이번 5가 아쉬었던 건 이미 우리가 봤던 내용을 답습한 것과 초반에 내용이 좀 튀어서 집중이 떨어져서 그랬지 후반부 너무 좋았어요ㅠㅠ
  • 작성자아리스토텔레토비 | 작성시간 26.06.23 저두요ㅠ 3편 레전드고 4도 재밌게봤는데 5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