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으로 올바른 투자를 한다? 말도 안되고요
최저시급 이 따위에 물가와 부동산은 훨훨 날아가고
여기서 투자로 돈 버는거는 지금 60대 이상 분들이고 ㅋㅋㅋ
(그마저도 노른자땅 있는 분들만 돈놓고 돈먹기)
착실히 저축하며 산 부모님들 중에 이 루트 못타면 그냥 그저 그렇게 살고있고요
얫날에 잡은 집터가 노른자땅 돼서 돈놀이 하는 어른들이 결국 청년들 다 못살게 만든건데
입에 풀칠만 하고 살기에도 모자란 돈으로 젊은이들이 계층이동? 할 수 없어요
앞으로 부익부 빈익빈에서 내가 어디에 속할지 알잖아요. 어째보면 마지막 발악이죠
지금 이 돈복사루트 못타면 영원히 계층이동을 못할 거라는 불안감,
아니 가만히 있으면 나만 거지된 것 같은 포모
걍 우리나라는 그래요. 어른들이 이렇게 만든거라 생각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