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우리나라에서 불로소득이 흥할 수 밖에 없는게...

작성자체리문|작성시간26.06.23|조회수846 목록 댓글 2

국장으로 올바른 투자를 한다? 말도 안되고요

최저시급 이 따위에 물가와 부동산은 훨훨 날아가고

여기서 투자로 돈 버는거는 지금 60대 이상 분들이고 ㅋㅋㅋ

(그마저도 노른자땅 있는 분들만 돈놓고 돈먹기)

착실히 저축하며 산 부모님들 중에 이 루트 못타면 그냥 그저 그렇게 살고있고요

얫날에 잡은 집터가 노른자땅 돼서 돈놀이 하는 어른들이 결국 청년들 다 못살게 만든건데

입에 풀칠만 하고 살기에도 모자란 돈으로 젊은이들이 계층이동? 할 수 없어요

앞으로 부익부 빈익빈에서 내가 어디에 속할지 알잖아요. 어째보면 마지막 발악이죠

지금 이 돈복사루트 못타면 영원히 계층이동을 못할 거라는 불안감,

아니 가만히 있으면 나만 거지된 것 같은 포모

걍 우리나라는 그래요. 어른들이 이렇게 만든거라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번에젭알 | 작성시간 26.06.23 그래서 젊은이들 계층이동 못하게 노인네들이 빨간당을 지지하는 것 같기도...해요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23 네 맞아요 그래서 도박 사기 로또 이런거에 진심인 나라잖아요 자본주의의 괴물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