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흐리고 쌀쌀해서 땅스부대찌개 먹고싶어요 퇴근시켜주세요..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23|조회수9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에 가고싶어요..아직화요일이라뇨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헐 줌님 저 땅스 지나치는 중인뎈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앜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우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저희집 입구에 땅스있는데 어캐 시켜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땅스세권!!!!!!!! 부러워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