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흐리고 쌀쌀해서 땅스부대찌개 먹고싶어요 퇴근시켜주세요..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23|조회수98 목록 댓글 4

집에 가고싶어요..
아직
화요일이라뇨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헐 줌님 저 땅스 지나치는 중인뎈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앜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우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저희집 입구에 땅스있는데 어캐 시켜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땅스세권!!!!!!!! 부러워요!!!!!!!!!!!ㅋ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