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알쓰 기준이 뭘까여❓️❓️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23|조회수136 목록 댓글 3

ㅜㅜㅜㅜㅜㅜ기준이 뭐라고 생각하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맥주 ..3분의 1잔을 마셔도 취한다...? (소주 및 그외에 술은 입에도 못댄다)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23 소주1~2잔 먹음 취하거나 맥주1캔마시면 취한다?
  • 작성자이용민아닌가요혹시 | 작성시간 26.06.23 저 알쓰인데 과일맛 나는 맥주1캔 마시고 다음날 오후까지 못일어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