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같으면 신분증 꺼내서 사진찍으려고 어두운곳 찾아 다녀야 했는데
이런거 신경 안써도 되니까 넘 편해요 ㅋㅋㅋㅋ
진작 할걸 그랬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 26.06.23 저도 5천원 내고 신청했을때 아 돈괜히썼다 했는데 막상사용해보니 넘나 편한것...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23 그쵸ㅋㅋㅋㅋ 모바일신분증 등록한 이후로 진짜 폰 하나만 들고 다녀요ㅋㅋㅋ 딱히 가방도 안 써요ㅋㅋㅋㅋㅋ
-
작성자니니미니 작성시간 26.06.23 그리고 모바일로도 본인인증할때 모바일신분증 되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 개편해요 ㅋㅋㅋ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 26.06.23 저도 운전면허 갱신하면서 모바일신분증으로 했는데 너무 편해요! 가뜩이나 삼페 사용자라서 지갑도 잘 안갖고 다니는데ㅋㅋㅋㅋ
-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시간 26.06.23 개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