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모바일신분증 해놓으니까 좋긴 하네요 ㅋㅋㅋ

작성자마이클|작성시간26.06.23|조회수390 목록 댓글 5

예전같으면 신분증 꺼내서 사진찍으려고 어두운곳 찾아 다녀야 했는데 

이런거 신경 안써도 되니까 넘 편해요 ㅋㅋㅋㅋ

진작 할걸 그랬어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23 저도 5천원 내고 신청했을때 아 돈괜히썼다 했는데 막상사용해보니 넘나 편한것...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그쵸ㅋㅋㅋㅋ 모바일신분증 등록한 이후로 진짜 폰 하나만 들고 다녀요ㅋㅋㅋ 딱히 가방도 안 써요ㅋㅋㅋㅋㅋ
  • 작성자니니미니 | 작성시간 26.06.23 그리고 모바일로도 본인인증할때 모바일신분증 되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 개편해요 ㅋㅋㅋ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운전면허 갱신하면서 모바일신분증으로 했는데 너무 편해요! 가뜩이나 삼페 사용자라서 지갑도 잘 안갖고 다니는데ㅋㅋㅋㅋ
  • 작성자수없는씨박 | 작성시간 26.06.23 개편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