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보다 확실히 시원한게 맞아요 작성자뜨뜨|작성시간26.06.23|조회수72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더워 하면서 작년오늘 입은 옷 보니까 나시티 입고있어요 그때 저녁에도 더워했던 기억이 ㅠㅋㅋㅋㅋㅋ 여름에 얼마나 더울지 감도안오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망고븽수 | 작성시간 26.06.23 어쩐지 시원하다 했는데 음력5월ㅋㅋ 찐여름엔 완전 덥겠네요 작성자미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작성자샤애옹황민현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작년보다 시원해요 여름이 계속 이랬으면 좋겠어요 작성자HUNTRIX | 작성시간 26.06.23 진짜요 ㅎㅎ 작성자빼빼까스 | 작성시간 26.06.23 그냥 딱 작년 6월이랑 비교하면 덜 덥긴 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