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조심하면 좋겠다 하고 이런저런 근거 대서 얘기했는데 다음날 급등하거나
그 반대의 케이스로 이런이런 이슈 있어서 상승할거 같다고 얘기하지만 다음날 이슈 터져서 하락할수도 있고
투자는 다 개인의 몫이지만 저런 이야기 보고 내가 어떻게 했다 하고 꼭 누군가를 원망하는 사람들이 나오다보니 어느 주식관련 글들이고 정보성 글들 쓰는 경우에 온갖 비아냥이나 나중에 한탄 대상 되기도 하고..
일반 물건구매나 이런거도 그러는판에 ㄹㅇ 돈놓고 돈먹는 판에서 그런 글쓰고 돌아오는 얘기 견디는게 사실 쉽지 않아서 쓰다보면 그냥 내가 굳이 이렇게까지 적어야하나? 싶어거 안쓰게 되고 요즘 그렇게들 많이 되는거같아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