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제 늦게 자면 얼굴에 표시가 나네요..

작성자마이클|작성시간26.06.23|조회수178 목록 댓글 1

이틀 연속 1시 넘어서 잤더니 지금 얼굴 말이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다크는 물론, 피부톤.... 칙칙 그자체.... 

모공도 전보다 더 잘보이구요....

이것이 노화인가 싶네요

운동이라도 하면 좀 나을까요?ㅋㅋㅋㅋ 헬스 등록해놨으니 가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23 땀흘리니까 피부 좋아지던데용 ㅎㅎ
    운동이 최곱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