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확실히 습도가 낮으니깐 28도 넘어도 선풍기로 커버가 되네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23|조회수179 목록 댓글 2

에어컨 안틀어도 버틸만해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우배불러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습도 없으니까 이 온도에도 시원해요ㅠㅠㅠ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ㅋㅋ 여태 에어컨 딱 한번밖에 안틀었어요 ㅋㅋ 창문열고 선풍기틀면 시원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