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확실히 습도가 낮으니깐 28도 넘어도 선풍기로 커버가 되네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23|조회수17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어컨 안틀어도 버틸만해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우배불러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습도 없으니까 이 온도에도 시원해요ㅠㅠㅠ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ㅋㅋ 여태 에어컨 딱 한번밖에 안틀었어요 ㅋㅋ 창문열고 선풍기틀면 시원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