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마 이렇게 자글자글한 건

작성자최강삼성|작성시간26.06.23|조회수856 목록 댓글 12


보톡스 맞으면 좀 나을까요.......?
눈썹 근육도 센 편이라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체리문 | 작성시간 26.06.23 최강삼성 이마보톡스 맞으세여 ㅋㅋ 여유가 되신다면 이마+눈썹 같이 맞으면 더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최강삼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체리문 아 따로군뇨 감사합니다!!!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23 눈썹보톡스 추천이요 ~
  • 답댓글 작성자최강삼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황금손주세요 | 작성시간 26.06.23 이마+미간 보톡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