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오늘은 그냥 관망햇네요 작성자로잔느박|작성시간26.06.23|조회수4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귀찮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빨리 할거하고 소파에 눕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저도 그냥 .. 답댓글 작성자로잔느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ㅋ 줌님 저 이거 그냥 진짜 뻘글입니다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로 봐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