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주식글 불편하면 그냥 안보면 되지 않나요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1,010 목록 댓글 11

저는 주식 흥하면서 주담도 같이 활발해져서 좋던데 그냥 불편하면 그 글 들어가서 안보면되지 않나요ㅋㅋㅋㅋ 뭐 주식 얘기만 올라오는 게시판도 아니고 일상글도 올라오는데요뭐 ㅋㅋ 정보도 얻고 주식글 좋던데 저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안하는 사람들은 피곤했나 싶고 ㅠㅠㅠ
    근데 또 막상 일상글이나 또 다른글에는 댓글도 안달리니까 글을 안쓰시나자요 ;;; ㅠㅠㅠㅠ
  •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 작성시간 26.06.23 그런데 무슨 글이든 너무 도배급으로 많이 올라오면 불편하다는 반응 자동으로 따라오더라구요. 회원수 많은 타커뮤도 마찬가지구요.
    양쪽 다 이해가요
  • 작성자마음책 | 작성시간 26.06.23 불편하고 피곤하면 다른글을 더 쓰면 될거 같은데 서로 눈치주지 맙시다ㅜ
  • 작성자플레이브 | 작성시간 26.06.23 그냥 잠깐 안들어오면 소강 되어 있던데 주담 활발하게 돌아가고 그래서 전 무언가가 이슈 됐을때 좋던데요 왜 눈치를 줄까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뭔가 꾸준하게 플 타면 다 그런 얘기 나오긴 해요ㅋㅋ 본인이 관심 없는 주제면 소외되는 느낌 드나봐요 저는 1도 모르겠지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