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엽떡 그냥이랑 로제랑 뭐가 맛있어요??

작성자수상한강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82 목록 댓글 5

한번도 안 먹어봤어요! 착한맛으로 할꺼에용

그리고 반반이랑 오뎅중에는 뭘 추천하시나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23 전 로제는 별로였어서 오리지날이 더 맛나요!
    전 떡을 좋아해서 걍 엽기떡볶이로 먹는데 떡만큼 오뎅도 좋아하면 반반 오뎅이 더 좋으면 오뎅?
  • 작성자고요한 | 작성시간 26.06.23 둘ㄷ ㅏ맛있어요 취향차이!
    매운거 잘 못드시면 로제가 덜 부담스럽구요
  • 작성자차주완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로제는 엽떡을 젤 좋아해요! 둘다맛있습니다ㅋㅋㅋ
  • 작성자물미역 | 작성시간 26.06.23 전 둘 다 너무 사랑하지만,, 처음 드시는 거면 기본 추천이요!
  • 작성자그로구맘 | 작성시간 26.06.23 전 로제! 엽떡식 로제 마싯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