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안 먹어봤어요! 착한맛으로 할꺼에용
그리고 반반이랑 오뎅중에는 뭘 추천하시나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포도 작성시간 26.06.23 전 로제는 별로였어서 오리지날이 더 맛나요!
전 떡을 좋아해서 걍 엽기떡볶이로 먹는데 떡만큼 오뎅도 좋아하면 반반 오뎅이 더 좋으면 오뎅? -
작성자고요한 작성시간 26.06.23 둘ㄷ ㅏ맛있어요 취향차이!
매운거 잘 못드시면 로제가 덜 부담스럽구요 -
작성자차주완 작성시간 26.06.23 저는 로제는 엽떡을 젤 좋아해요! 둘다맛있습니다ㅋㅋㅋ
-
작성자물미역 작성시간 26.06.23 전 둘 다 너무 사랑하지만,, 처음 드시는 거면 기본 추천이요!
-
작성자그로구맘 작성시간 26.06.23 전 로제! 엽떡식 로제 마싯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