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몸에도 선크림 바르는 분들 뭐 바르세요??

작성자쇼킹|작성시간26.06.23|조회수122 목록 댓글 5

얼굴에 바르는거 바르자니 너무 낭비같아서 ㅋㅋㅋㅋㅋ

 

순하고 효과좋은 대용량 선크림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얼굴에 바르다가 실패한거..바릅니다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일리윤 아토 어쩌고 저거 많이 쓰는걸 봣음다
  • 작성자매미맴맴 | 작성시간 26.06.23 전 AHC 스틱형으로 된 까만색 바르는데... 아무리 크림형은 둘러봐도 찐득찐득해요 ㅠㅠ 보송보송한거 저도 추천받고 싶네요
  • 작성자우주쑥떡이 | 작성시간 26.06.23 일리윤 아토 선로션이요!!
  •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23 일리윤 이지워시 씁니다~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얼굴에 실패한 거 발라여!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