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바르는거 바르자니 너무 낭비같아서 ㅋㅋㅋㅋㅋ
순하고 효과좋은 대용량 선크림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시간 26.06.23 얼굴에 바르다가 실패한거..바릅니다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일리윤 아토 어쩌고 저거 많이 쓰는걸 봣음다 -
작성자매미맴맴 작성시간 26.06.23 전 AHC 스틱형으로 된 까만색 바르는데... 아무리 크림형은 둘러봐도 찐득찐득해요 ㅠㅠ 보송보송한거 저도 추천받고 싶네요
-
작성자우주쑥떡이 작성시간 26.06.23 일리윤 아토 선로션이요!!
-
작성자부둥부둥 작성시간 26.06.23 일리윤 이지워시 씁니다~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23 저도 얼굴에 실패한 거 발라여!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