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저는 말솜씨 글솜씨가 안 좋아서 너무 단편적으로만 글 썼나 싶어요...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23|조회수562 목록 댓글 4

책 더 많이 읽어서 정보성 글도 좀 쓰고 그러려구요 ㅋㅋ큐ㅠㅠㅠ

징징거리는 글 주체가 저같아서 찔려서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도내가해냄 | 작성시간 26.06.23 솔직히 주식도 줌님들의 일상의 일부분인데 글 좀 쓸 수도 있지 않나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일상글은 기가 막히게 댓글 안 달리니까 더 못 쓰겠고 그런 느낌은 있었어요...ㅋㅋㅋ
    약간 조롱?투 댓글도 꽤 달리고 ㅠㅠㅠㅠㅠ
  • 작성자체리문 | 작성시간 26.06.23 이전글 보고왔는데 이정도도 안쓰면 대체 뭐 써요? ㅋㅋㅋㅋㅋㅋ 전혀 노 프라블람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