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더 많이 읽어서 정보성 글도 좀 쓰고 그러려구요 ㅋㅋ큐ㅠㅠㅠ
징징거리는 글 주체가 저같아서 찔려서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도내가해냄 작성시간 26.06.23 솔직히 주식도 줌님들의 일상의 일부분인데 글 좀 쓸 수도 있지 않나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일상글은 기가 막히게 댓글 안 달리니까 더 못 쓰겠고 그런 느낌은 있었어요...ㅋㅋㅋ
약간 조롱?투 댓글도 꽤 달리고 ㅠㅠㅠㅠㅠ -
작성자체리문 작성시간 26.06.23 이전글 보고왔는데 이정도도 안쓰면 대체 뭐 써요? ㅋㅋㅋㅋㅋㅋ 전혀 노 프라블람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