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담을 할때는 가급적 제가 아는부분이나 관심부분
(모르는거만 제외) 에는 거의다 댓글을 다는데
댓글이 친목의 척도? 뭐 그런게 되나보네요 오...(진짜 몰랐어요)
아예 안달다가 누가 글쓰면 거기다만 달면 그런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작성시간 26.06.23 예를 들면 ‘이전부터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이런류도 문제라고 알긴해요 그니까 알면서도 다들 모른척 하는거죠 마치 처음보는 사람처럼 항상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아하 아하..뭔말인지 알겠어요 아하
-
작성자미소천사야 작성시간 26.06.23 그냥 댓글달아서 친목은 아니죠~
-
작성자고요한 작성시간 26.06.23 해당 글 내용에 적힌 내용이 아닌데 이미 그들끼리 뭔가 알고 있는 사실???이 있다고 해야하나 그런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