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질문글) 댓글달면 친목처럼 느끼는건가요?

작성자쭈아아아압|작성시간26.06.23|조회수633 목록 댓글 4

저는 주담을 할때는 가급적 제가 아는부분이나 관심부분 

(모르는거만 제외) 에는 거의다 댓글을 다는데 

댓글이 친목의 척도? 뭐 그런게 되나보네요 오...(진짜 몰랐어요)

 

아예 안달다가 누가 글쓰면 거기다만 달면 그런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23 예를 들면 ‘이전부터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이런류도 문제라고 알긴해요 그니까 알면서도 다들 모른척 하는거죠 마치 처음보는 사람처럼 항상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하 아하..뭔말인지 알겠어요 아하
  • 작성자미소천사야 | 작성시간 26.06.23 그냥 댓글달아서 친목은 아니죠~
  • 작성자고요한 | 작성시간 26.06.23 해당 글 내용에 적힌 내용이 아닌데 이미 그들끼리 뭔가 알고 있는 사실???이 있다고 해야하나 그런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