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제 글때문에 이렇게 된거같은데..
제4조(네임드)
⓵ 게시판에서 자신을 홍보하거나, 회원들에게 본인의 닉네임을 각인시키는 행위는 운영 논의 후 적합한 제재를 조치한다
⓶ 글을 작성할 때 본인만의 고유한 문장, 사진 등을 넣는 행위는 운영 논의 후 적합한 제재를 조치한다.
네임드화 관련된 규칙보니깐 어느정도 각인시키는 행위로 보였거든요
일정한 시간에 글과..
글뿐만 아니라 댓글로 좀 기다려보시죠 이런 댓글들
그래서 저는 좀 그런게 네임드화 되가고 있는 과정처럼 느껴졌어요
구조적인 문제인거 같다.. 사람이 없으니깐 인식이 너무 잘되더라고요
결국 저때문에 안쓰신다는거 같고.. 죄송해요...
회원수가 적으니 너무 정보성글에도 친목형성이 되는거 같아 네임드회가 걱정됐어요 어쩔수없는문제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중심지키쟈 작성시간 26.06.23 33
-
작성자스쿠데토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 분 글 보고 도움 된 부분도 있었지만 네임드화라는 주담 규정에는 위반 되는거 맞는것 같아요
-
작성자납작복숭아 작성시간 26.06.23 저는 글 다 읽진 않는데 항상 잘 보고있다 이런 댓글 쓰시면 글 자주쓰는 줌님들이 그런 댓글은 친목처럼 보일수 있다고 답댓 다시는거 보고 다들 주의하고 있구나 해서 신경안썼어요..! 댓글달때 주의해야할 문제같아요
-
작성자열세명 작성시간 26.06.23 아까도 댓 달긴 했는데 이미 슬슬 친목화 되가는 것 같긴 해서 문의할까 했었거든요; 저만 이렇게 생각하나 해서 걍 넘기긴 했었는데.. 줌님 잘 지적하셨어요
-
작성자서울서초구 작성시간 26.06.24 줌님 글로 인해 환기되고 솔직히 저도 친목 불안하기도 했어서 잘못하신건 절대없어요 이래야 카페도 잘 굴러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