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글 장 마감하면 조용하던데.. ㅠㅠ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758 목록 댓글 5

중요한건 주담자체가 조용해지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비 딕 | 작성시간 26.06.23 근데 내일 다시 오르고 그러지 않나요?ㅋㅋㅎㅎ (주식 1도 모름) 다시 복작복작해지지 않을지...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날 아홉시 되면 다시 복작복작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저녁시간 즐기러 가나봐요 ㅋㅋㅋㅋ히히 ㅋㅋㅋㅋ(물론 저도)
    퇴근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번에젭알 | 작성시간 26.06.23 장 마감하면 조용 - 미장 시작하면 조금 활발 -다시 조용- 9시 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23 친구들 단톡방같아욬ㅋㅋㅋ 출근하고서는 막 톡하는데 퇴근하면 다들 사라지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