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기 불편하면 내가 안보면 되는거 아닐까요..
규칙이 따로 있는게 아닌데 불편하다고 말하면 그게 눈치주기로 오히로 규칙 어기는거 같은데
사람마다 자기 관심사가 현재 다르고 또 주식이 요새 제일 핫한(?) 분야이다보니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막말로 인스타에 내가 관심없는 콘텐츠 뜨면 그냥 지나치는 것처럼 관심없는 사람이 비켜가야된다고 생각해요 규칙으로 정해진게 아니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미역 작성시간 26.06.23 동감이요 솔직히 내가 좋아하고 관심 있는 주제만 어떻게 계속 화두가 되나요..?ㅋㅋㅋㅋ 심각하게 일상글이 묻힐 수준의 플 타는 것만 아니면 전 뭐든 관심 없는 건 직접 스루해야 한다고 봐요 그냥 다양하게 일상글 쓰는 커뮤잖아요ㅜ
-
작성자초코프라페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솔직히 눈치 주는 글이 더 안 좋아요
-
작성자개미가뜐뚠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본인이 관심없는 주제들 다 그래요. 여기가 디씨도 아닌데 모든 주제들을 다 게시판 파고 나갈 순 없잖아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