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여기가 어떤 주제만 써야한다는 곳이 아닌데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23|조회수476 목록 댓글 3



내가 보기 불편하면 내가 안보면 되는거 아닐까요..
규칙이 따로 있는게 아닌데 불편하다고 말하면 그게 눈치주기로 오히로 규칙 어기는거 같은데

사람마다 자기 관심사가 현재 다르고 또 주식이 요새 제일 핫한(?) 분야이다보니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막말로 인스타에 내가 관심없는 콘텐츠 뜨면 그냥 지나치는 것처럼 관심없는 사람이 비켜가야된다고 생각해요 규칙으로 정해진게 아니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미역 | 작성시간 26.06.23 동감이요 솔직히 내가 좋아하고 관심 있는 주제만 어떻게 계속 화두가 되나요..?ㅋㅋㅋㅋ 심각하게 일상글이 묻힐 수준의 플 타는 것만 아니면 전 뭐든 관심 없는 건 직접 스루해야 한다고 봐요 그냥 다양하게 일상글 쓰는 커뮤잖아요ㅜ
  • 작성자초코프라페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솔직히 눈치 주는 글이 더 안 좋아요
  • 작성자개미가뜐뚠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본인이 관심없는 주제들 다 그래요. 여기가 디씨도 아닌데 모든 주제들을 다 게시판 파고 나갈 순 없잖아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