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주식 핑프같은 글만 없으면 괜찮을거같은데... 작성자쇼킹|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쑤없는시박 작성시간26.06.23 아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옹씨 작성시간26.06.23 맞아요 그정도도 혼자 결정못하면 주식 하지 말아야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충전 작성시간26.06.23 맞아요. 정보 공유, 핑프까지도 사실 ㄱㅊ은데 살까요 팔까요 오를까요 내릴까요 이런건 진짜 아무도 모르는거니까 소신있게 선택하고 결정하는 버릇을 들였음 좋겠어요. 가끔보면 주식하면 안될 것 같은 분들.. 계속 불안해하시면서도 분위기에 휩쓸려가는 것 같아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26.06.23 그래 걍 사라 해버리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 본인 돈인데 누구한테 묻는 건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란이 작성시간26.06.23 동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