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가도되요?
심지어 마킹은 양준혁 차우찬이예요....
제가 15년전에 야구 끊어서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망코 작성시간 26.06.23 괜찮아요!!
-
작성자망곰택연 작성시간 26.06.23 예... 전혀 상관없습니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온다디마레아 작성시간 26.06.23 왠진몰라도 볼팤에 구자욱마킹 하나씩은 되게 자주보여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은유 작성시간 26.06.23 축구유니폼도 입고 다른타구단도 입고 오만거 다입고와요 아무도 신경안써요 ㅎㅎ 즐기세요
-
작성자혹시설마 작성시간 26.06.23 전혀상관없어용 지난주주말 삼성전때 제앞에 엔씨팬분계셨고 왼쪽시야에 갸팬분 쓱팬분 오른쪽시야에 엘팬분계셨어용 재밌게노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