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두산한화 오늘 야구보러갈건데 삼성유니폼

작성자songkang_b|작성시간26.06.23|조회수194 목록 댓글 5

입고가도되요?
심지어 마킹은 양준혁 차우찬이예요....
제가 15년전에 야구 끊어서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망코 | 작성시간 26.06.23 괜찮아요!!
  • 작성자망곰택연 | 작성시간 26.06.23 예... 전혀 상관없습니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온다디마레아 | 작성시간 26.06.23 왠진몰라도 볼팤에 구자욱마킹 하나씩은 되게 자주보여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23 축구유니폼도 입고 다른타구단도 입고 오만거 다입고와요 아무도 신경안써요 ㅎㅎ 즐기세요
  • 작성자혹시설마 | 작성시간 26.06.23 전혀상관없어용 지난주주말 삼성전때 제앞에 엔씨팬분계셨고 왼쪽시야에 갸팬분 쓱팬분 오른쪽시야에 엘팬분계셨어용 재밌게노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