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주식 얘기를 언제까지고 할런지는 모르겠지만
주식뿐만아니라 모든 이슈들이 다 이런 양상을 띄었던거 같아요...
현생에서 얘기가 많아지고 - 글쓰는사람도 많아지니까 - 가뜩이나 리젠없던 주담에 주류를 이룬것같고 - 그럼 불편하다는 글이 올라오고 - 아 저때문인거같네요 하고 자가검열 씨게하다가 - 다시 리젠이 주는 ㅜㅜㅜㅜㅜ
저도 주담하면서 제가 모르는 내용 or 관심없는 내용들이 주담의 주를 이룰때도 있었고 제가 관심있는 분야가 주를 이룰 때도 있었는데
결국 다 지나가긴하거든요.. 주담이 리젠이 더 줄어서 진짜 사람들이 다 떠날까봐 걱정되면 모를까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돌덕 작성시간 26.06.23 완전 동의합니다ㅠㅠ 말 그대로 내 주변의 일상 잡담 나누는 건데 뭐가 그렇게 안되는게 많은건지.. 주식 뿐만 아니라 관심없는 이야기 올라와도 요즘 이게 핫하구나 하고 알 수 있어 좋았는데 아쉬워여ㅠ
-
작성자스벅유자민트티 작성시간 26.06.23 솔직히 제목만 봐도 안 보고싶은글 넘어갈 수 있지 않나 싶은데..
-
작성자하모니카 작성시간 26.06.23 공감합니다 편하게 글써주세요!!ㅠㅠㅠㅠ
-
작성자도돗 작성시간 26.06.23 맞는말이예요 단순글도 아예 없어서 커뮤가 죽어갔는데 너무 단도리면 결국 없어져요
-
작성자모기잡자 작성시간 26.06.23 자꾸이렇다어떵다불평하니 조용해지고 악순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