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출혈땜에 갔다가 조직검사같은거 다 했는데
병리적으로 아무 문제 없다 다 좋다 깨끗하다
근데 자궁 내막이 좀 두꺼우니까 약물 처방 하자~
하길래 프로메라인가 뭔가 처방 받아왔는데 먹기 싫어요
당연히 전문가겠지만 아무 문제 없는데 두꺼우니까 약먹자? 왤케 사기꾼같고ㅜㅜㅋㅋㅋ(병리적 진단만 아닐뿐 그럴 수 있다는거 압니다 혼내지마세여ㅜㅜ)
호르몬제라니까 괜히 겁나서 더 먹기 싫어요
3개월을 먹자는데 이게 맞나싶고 먹는동안 부작용도 심할까봐 겁나구 팬티라이너 계속 차고 살아야하니 삶의 질도 떨어질 것 같구
아 증말 여자 몸 짜증납니다!!!!!!!!!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쇼킹 작성시간 26.06.23 그럼 다른병원 한번 더 다녀오세요! 저는 의사 말은 웬만하면 신뢰하는 편이긴한데 너무 사짜느낌 나고 그러면 다른병원 한번 더 가봐요!!ㅎㅎ
-
작성자콩다래끼 작성시간 26.06.23 그럼 드시지 마시고 3개월이나 6개월 뒤에 가서 한 번 더 초음파 하시는 거 어떠세요??? 제가 그랬습니다 ㅋㅋㅋㅋ 결과는 약 복용엔딩이였지만 ㅋㅋㅋㅋ
-
작성자뚜뚜 작성시간 26.06.23 저 부정출혈 자주있어서 이병원 저병원 가봐도 다 프로베라 처방해주더라고여.. ㅋㅋ 먹으면 다시 생리하고 그때 뿐인 느낌?이에요
-
작성자이지동 작성시간 26.06.23 헉.. 저도 오늘 하고 왔는데 호르몬제는 처음 먹어서 좀 걱정이긴해요..
그래도 피 안나왔으면 좋겠어서 열심히 먹으려구요!! -
작성자No.5 작성시간 26.06.23 저도ㅠ부정출혈땜에 갔는데 저는 머시론 받아왔어요! 피임약 한팩 먹고 정상생리 중입니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