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새랑 남편 남친 이야기보다 훨 경제적이고 정보성인데여.. 감정의 쓰레기통은 적어도 아니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미맴맴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주식이야기는 정보잖아요 ㅋㅋ 다같이 돈벌자는 ㅋㅋㅋ 근데 남자이야기는 다같이 남친 남편 공유해야할 이유가 없잖아요? ㅋㅋㅋㅋ
-
작성자6월26일 작성시간 26.06.23 ㅇㄱㄹㅇ
-
작성자원준공주3 작성시간 26.06.23 진짜 막말로 남미새분들은 여기 정보얻어서 남친한테 알려줄껏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시간 26.06.23 ㄹㅇ입니다...
-
작성자매화 작성시간 26.06.23 음 생각해보니 진짜 그렇네요 ㅋㅋㅋ 주식글에 다 파묻혀서 보이지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