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 또한 의견이니 뭐라할 생각도 없지만..
그냥 지금처럼 계속 글 올려도 상관없지 않나요?
커뮤에 이런사람도 있고 저런사람도 있는건데 ㅋㅋㅋ
주식글 올리면 어때서요 ㅋㅋㅋㅋㅋ
주식하는것도 내 일상인데 ㅋㅋㅋㅋㅋㅋ
피로하면 글 잠잠해질때까지 주담 안들어 오면 되는거 아닐까요?ㅋㅋ
뭐 막말로 백날천날 주식얘기만 주구장창 하는것도 아닌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23 룰 어기는 것도 아닌데 걍 맘대로 하세요 제발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이 불장도 끝나면 글 하나도 안 올라올 걸요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중심지키쟈 작성시간 26.06.23 이미 장 안좋아서 슬퍼요 현금 모아요..
-
작성자신ㅂl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남미새마냥 연애글, 성형글 올라오던 시절보다 훨씬 나아요
-
작성자원준공주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 물론 저는 etf만 하지만 그래도 관련정보는 주담에서 솔찬히 많이 얻어가서 하는말이긴 합니다만은🤣🤣🤣
-
작성자종니피고내 작성시간 26.06.23 핑크텍스 소비들 ㅠ 조장하는 글보다 차라리 돈벌자! 마인드의 글이라 더 괜찮은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