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화 경계 ㅡ 문제 제기하신 줌님도 이해됨
글쓰시던 줌님 ㅡ 상심하시는 것도 이해됨
같이 속상해하는 줌님들 ㅡ 규칙 잘 지키던 줌님들이라면 속상한거 이해됨
또다른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줌님들 ㅡ 따뜻함 이해됨
남자글보다 주식글이 낫다 줌님들 ㅡ 맞말 이해됨
리젠 활성화 ㅡ 꾸준글 이해됨
게시판 나누자말자 ㅡ 꾸준글22 이해됨
제목 보고 안 보면 되지 않냐 ㅡ 쿨스루 줌님들 이해됨
그냥 어디 치우치지 않고 주담 규모상 성격상 생기는 이슈들 같아서
다 이해돼요!ㅋㅋㅋㅋ
결론 ㅡ 이왕 말 나왓다면 다치는 사람 없이 잘 해결책을 찾아서 한 명의 누락자도 없이 주담에 깎깎 묶ㅇ어두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몬에이드 작성시간 26.06.23 정리왕 줌님 ㅋㅋㅋㅋㅋ다 맞말입니다 다 이해가요!!!
-
작성자은채니 작성시간 26.06.23 줌님 최고b
-
작성자그냥사는중 작성시간 26.06.23 요약짱이에여~~
-
작성자대왕겨란말이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 깍깍 묶어두자.. 암데도 못가..
-
작성자서울서초구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제 들어와서 주담 복습하는데 제일 공감되고 인상적인 글이네요 우리 모두 상처받지도 소외당하지도 말고 서로 껴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