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진짜 주담 글이 거의 안올라왔는데..주식흥하고 나서는 주담도 글도 올라와서 활성화되고 너무 좋았거든요.
그래도 저도 스스로 주담들어오는 횟수가 늘게되고, 서로 정보도 공유하고 으쌰으쌰?모습도 넘 좋구요.ㅜ
물론, 핑프들이 있지만, 그런 몇몇분들만 빼면 전반적으로 괜찮지 않나요?ㅠㅠ
흥하는 주제를 한번에 제제해버리면 다시 또 주담글이 적어지고, 이것도 마찬가지로 게시판 활성화하는데 방해되는 지점이 아닌가 저도 조심스럽게 의견내봅니당..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