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솔직히 주식얘기뜨고나서 저도 주담들어오는 재미가 늘었다구요ㅠ!!

작성자확률|작성시간26.06.23|조회수238 목록 댓글 2

전에는 진짜 주담 글이 거의 안올라왔는데..주식흥하고 나서는 주담도 글도 올라와서 활성화되고 너무 좋았거든요.

그래도 저도 스스로 주담들어오는 횟수가 늘게되고, 서로 정보도 공유하고 으쌰으쌰?모습도 넘 좋구요.ㅜ

물론, 핑프들이 있지만, 그런 몇몇분들만 빼면 전반적으로 괜찮지 않나요?ㅠㅠ

 

흥하는 주제를 한번에 제제해버리면 다시 또 주담글이 적어지고, 이것도 마찬가지로 게시판 활성화하는데 방해되는 지점이 아닌가 저도 조심스럽게 의견내봅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비의생활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ㅠㅠ 요즘에 게시판 활발해져서 좋은데... 이런 정보들 좀 나눠서 다 부자 좀 되어 보자구요..
  • 작성자마음책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주식글 잘 보고 있었는데..ㅜ싫어하는 사람있어서 상처받았어요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