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하소연 글도 괜찮지 않나요...

작성자배드버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1,310 목록 댓글 25

꼭 전문성 있는 글만 올려야 하는 것도 아니고

어디다 말 못하는 하소연하는 거 커뮤에 좀 쓰면 안될까요😂😂

올해 들어 시작한 주식 초보들(저 포함) 많을 거라 서로 멘탈 잡아주고 조언해주고 하면 좋을텐데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뉴뉴 | 작성시간 26.06.23 22222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주식 이야기만 징징글 괜찮다는 건 내로남불이라고 생각해요. 주식은 내 일상이고 내 관심사니 괜찮고 다른 주제는 아니니 피곤하다는 거잖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배드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뉴뉴 엇 저는 주식‘만’ 징징글 괜찮다는 게 아니고 주식‘도’ 징징글 괜찮지 않냐는 의미에서 글 쓴거에요; 혹시나 전자로 오해하시지 않길 바랄게요!
  • 답댓글 작성자뉴뉴 | 작성시간 26.06.24 배드버니 앗 전혀 그렇게 생각 안 했어요! 그냥 윗댓 연장선상으로 제 생각 말한 건데,,,, 제가 글을 오해의 소지가 있게끔 썼나봐요ㅎㅎ휴ㅠㅠ
  • 작성자히핑히핑히핑 | 작성시간 26.06.23 오늘 하닉2주사자마자 흘러서 징징대고 글올리고 댓글올리고 난리부르스첬는데 죄송해지네요
  • 작성자서울서초구 | 작성시간 26.06.24 전 하소연을 하던 자랑을 하던 너무 좋아요 그런 정보 어디서 공유할때도 없어서 여기가 제일 안전하고 솔직하니 요즘 흐름도 알게되고 제발 다양하게 눈치 안보고 서로 말하고 공감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 플초만 잘하면 뭐가 걱정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