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전문성 있는 글만 올려야 하는 것도 아니고
어디다 말 못하는 하소연하는 거 커뮤에 좀 쓰면 안될까요😂😂
올해 들어 시작한 주식 초보들(저 포함) 많을 거라 서로 멘탈 잡아주고 조언해주고 하면 좋을텐데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뉴뉴 작성시간 26.06.23 22222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주식 이야기만 징징글 괜찮다는 건 내로남불이라고 생각해요. 주식은 내 일상이고 내 관심사니 괜찮고 다른 주제는 아니니 피곤하다는 거잖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배드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뉴뉴 엇 저는 주식‘만’ 징징글 괜찮다는 게 아니고 주식‘도’ 징징글 괜찮지 않냐는 의미에서 글 쓴거에요; 혹시나 전자로 오해하시지 않길 바랄게요!
-
답댓글 작성자뉴뉴 작성시간 26.06.24 배드버니 앗 전혀 그렇게 생각 안 했어요! 그냥 윗댓 연장선상으로 제 생각 말한 건데,,,, 제가 글을 오해의 소지가 있게끔 썼나봐요ㅎㅎ휴ㅠㅠ
-
작성자히핑히핑히핑 작성시간 26.06.23 오늘 하닉2주사자마자 흘러서 징징대고 글올리고 댓글올리고 난리부르스첬는데 죄송해지네요
-
작성자서울서초구 작성시간 26.06.24 전 하소연을 하던 자랑을 하던 너무 좋아요 그런 정보 어디서 공유할때도 없어서 여기가 제일 안전하고 솔직하니 요즘 흐름도 알게되고 제발 다양하게 눈치 안보고 서로 말하고 공감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 플초만 잘하면 뭐가 걱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