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치실하면 맨날 같은 자리만 피나요... ㅋ

작성자체리문|작성시간26.06.23|조회수196 목록 댓글 4

치실 꾸준히 하면 피 안나는데 잠깐 게으름 피웠다가 오랜만에 치실하면

피철철 하는 잇몸 위치가 항상 같거든요

오른쪽 윗잇몸 송곳니 있는 그 잇몸이요............

항상 여기만 피가 철철이에요,.............

왜 이런거조???? 여기로 많이 씹는건가요?

그래서 이물질도 많이 끼는건가유...?

피 흘리는거 냅두면 드라큘라 같아져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번에젭알 | 작성시간 26.06.23 워터픽도 사용해보세여! 혹시 사용하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체리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워터픽 안쓴느데! 헐 워터픽을 써볼까요~ 검색 드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번에젭알 | 작성시간 26.06.23 체리문 네네 써보세여!! 좋아요!!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3 피나도 계속 하라고 하더라고요..저도 그부분 관리소홀하면 바로 피나여..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