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제 인생에서 제일 잘한선택이..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619 목록 댓글 2

10년전에 풀대출로 집사고(대출 다 완납함)
하닉이랑 삼전 저점에서 산거예요 ㅋㅋ
저는 주식도 잘모르고 사팔은 진짜 머리 아파서 잘못해서 그냥 내가 이름 아는 회사 주식 사놓자 하고 산건데 그게 이렇게 터질지 몰랐어요 ㅋㅋ
물론 상폐도 겪어보고 물린주식도 있지만요 ㅋㅋㅋㅋㅋ
저는 비혼 생각이 확고해지면서 다른 소비 안하고 돈 모아야 늙어 편히 산다 생각하고 살고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선복숭아 | 작성시간 26.06.23 10년전 풀대출로 집 산 게 찐 신의 한수네요!!! 게다가 다 갚으셨다니 엄청 마음이 든든하실 거 같아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3 와.. 자가있는거 진짜든든하겠어요ㅠㅠㅠㅠㅠ세젤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