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전에 풀대출로 집사고(대출 다 완납함)
하닉이랑 삼전 저점에서 산거예요 ㅋㅋ
저는 주식도 잘모르고 사팔은 진짜 머리 아파서 잘못해서 그냥 내가 이름 아는 회사 주식 사놓자 하고 산건데 그게 이렇게 터질지 몰랐어요 ㅋㅋ
물론 상폐도 겪어보고 물린주식도 있지만요 ㅋㅋㅋㅋㅋ
저는 비혼 생각이 확고해지면서 다른 소비 안하고 돈 모아야 늙어 편히 산다 생각하고 살고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검색
10년전에 풀대출로 집사고(대출 다 완납함)
하닉이랑 삼전 저점에서 산거예요 ㅋㅋ
저는 주식도 잘모르고 사팔은 진짜 머리 아파서 잘못해서 그냥 내가 이름 아는 회사 주식 사놓자 하고 산건데 그게 이렇게 터질지 몰랐어요 ㅋㅋ
물론 상폐도 겪어보고 물린주식도 있지만요 ㅋㅋㅋㅋㅋ
저는 비혼 생각이 확고해지면서 다른 소비 안하고 돈 모아야 늙어 편히 산다 생각하고 살고있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