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백날천날 네일 뭐할까요, 저 몇키로로 보이세요, (남친주의) 이런것만 보다가 주식 이야기로 시끌벅적한거 좋기만해요

작성자신ㅂl|작성시간26.06.23|조회수784 목록 댓글 18

간혹 자기돈인데 대체 살지 말지를 누구한테 묻는건지, 만원~십만원 왔다갔다 거리는걸로 세상 무너진것처럼 어쩔까요 이러는 것 보면 대체 주식을 왜 할까싶은 핑프 보이지만 차라리 그게 나아요!!!

네일 주르륵 올려놓고 뭐할까요 이러는것보다 차라리 주식 사팔묻는게 낫다구요.(저도 네일함!!!!)
돈보다 일상이랑 관련있는게 뭐가 있어요 ㅋㅋ 전 이제사 여초에서 주식 이야기 나오는것도 한참 늦었다 생각해요. 재테크가 일상인게 얼마나 낯설면 이 주제로 이런 언쟁이 오가는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23 진짜 비교불가라니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쫀 | 작성시간 26.06.23 와 새삼 스펙 질문은 이제 안 올라오는 것 같아서 감격스럽네요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23 제말이요 그리고 이젠 알아서 남자글들 다들
    스킵하시는 것 같아서 맘이 편안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23 저두요! 다같이 잘벌고 살려고 하는건데요ㅋㅋㅋ
  • 작성자엽떡폭격기 | 작성시간 26.06.23 몸무게글보다 훨씬 나아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