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자기돈인데 대체 살지 말지를 누구한테 묻는건지, 만원~십만원 왔다갔다 거리는걸로 세상 무너진것처럼 어쩔까요 이러는 것 보면 대체 주식을 왜 할까싶은 핑프 보이지만 차라리 그게 나아요!!!
네일 주르륵 올려놓고 뭐할까요 이러는것보다 차라리 주식 사팔묻는게 낫다구요.(저도 네일함!!!!)
돈보다 일상이랑 관련있는게 뭐가 있어요 ㅋㅋ 전 이제사 여초에서 주식 이야기 나오는것도 한참 늦었다 생각해요. 재테크가 일상인게 얼마나 낯설면 이 주제로 이런 언쟁이 오가는지 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