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오너분들 학폭 터지셨나(주식)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23|조회수73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우.. 꼬라 박는게.. 예사롭지가 않네여.. 와우 샌디야.. 프장에서 삼십을 쳐 박으시면..ㅠ.ㅠ 하이닉스도 와우내..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허허헣허 안 팔면 폰손해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제 계좌 자체가 걍 탱크가 밟고 지나간거같아요 찌그러짐.. ㅜㅜㅜ 작성자밤라떼 | 작성시간 26.06.23 계속 하락 알림와요ㅋㅋㅋ 작성자문빈. | 작성시간 26.06.23 하루아침에 이 무슨.....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