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뭐 오너분들 학폭 터지셨나(주식)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23|조회수734 목록 댓글 4

와우..

 

꼬라 박는게..

 

예사롭지가 않네여..

 

와우 샌디야..

 

프장에서 

 

삼십을 쳐 박으시면..ㅠ.ㅠ

 

하이닉스도

 

와우내..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허허헣허 안 팔면 폰손해 😌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제 계좌 자체가 걍 탱크가 밟고 지나간거같아요 찌그러짐.. ㅜㅜㅜ
  • 작성자밤라떼 | 작성시간 26.06.23 계속 하락 알림와요ㅋㅋㅋ
  • 작성자문빈. | 작성시간 26.06.23 하루아침에 이 무슨.....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