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주담을 떠나서 커뮤상에서는 닉넴 좀

작성자띨롱|작성시간26.06.23|조회수1,119 목록 댓글 5

주기적으로 바꿔야한다고 생각해요
머 넴드 문제도 문제지만
가끔 한 닉넴만 계속 쓰는 유저들, 문체 독특한 유저들 등등 (주담 저격 아님다)
쿠팡 티빙만 털린줄 아시나요
저같은 커뮤중독자들은 그들의 개인정보를 알게된다구요 .. ..흑흑
온라인상에서는 좀 거리두기해야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화 | 작성시간 26.06.23 오 맞아요
    저 닉넴 안 보는데 정말 오랫동안 한 닉네임+특정 글에 항상 댓글=저절로 알게 되더라구요
  • 작성자파컵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당연히 아는척은 안하지만 다 알아요 솔까ㅠ
  • 작성자스쿠데토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알고싶지않은데 알게된 분 있어요...ㅠㅠ
  • 작성자소이라떼 | 작성시간 26.06.23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ㅠㅠ회원 수가 많으면 기억 안 날텐데 주담 규모가 작다보니...
  • 작성자빼빼까스 | 작성시간 26.06.23 플초의 생활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