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우리 서로 그건 지켜줘야해요 주담에서 백번 천번 봤어요 그냥 처음보는거예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23|조회수1,200 목록 댓글 16

서로가 서로에게 ㅋㅋㅋㅋ

선의를 가지고 고마움의 표시 그런거도 그글에서 끝내는거고 비판도 그글에서 끝내는거예요
선의의 인사도 당사자를 난처하게 할 수 있습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둥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쫀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글쓴이를 거의 안봐서 항상 초면 ㅋㅋㅋ
  • 작성자케이윌 | 작성시간 26.06.23 자꾸 너무 착하니까 이전것도 고맙고 막 이런거에요 줌님들 말이에요.... 좀 싸가지없어집시다 차라리 큐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매미맴맴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글쓴이 안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임드가 있었나 싶어요 요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