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가 서로에게 ㅋㅋㅋㅋ
선의를 가지고 고마움의 표시 그런거도 그글에서 끝내는거고 비판도 그글에서 끝내는거예요
선의의 인사도 당사자를 난처하게 할 수 있습니다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둥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쫀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김영우 작성시간 26.06.23 저는 글쓴이를 거의 안봐서 항상 초면 ㅋㅋㅋ
-
작성자케이윌 작성시간 26.06.23 자꾸 너무 착하니까 이전것도 고맙고 막 이런거에요 줌님들 말이에요.... 좀 싸가지없어집시다 차라리 큐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매미맴맴 작성시간 26.06.23 저도 글쓴이 안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임드가 있었나 싶어요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