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 어째요. 작성자마티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77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ㅜ 70평단인데곧 40 찍겠어요진짜....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재한 | 작성시간 26.06.23 저는 71…. 미쳤나봐요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ㅠㅜ 강제홀딩이네요..진짜 현차 믿었는데.... 작성자프루티 | 작성시간 26.06.23 전 73 답댓글 작성자마티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ㅠ 힘내보입시다! 답댓글 작성자프루티 | 작성시간 26.06.23 마티니 힘내요!!! 현차 현차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