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먹고 들어갈랬는데 가격 보니까 땡기는 음식이 없어여....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ONGHYUN 작성시간 26.06.23 진짜 비싸요ㅠㅠ 안 오른게 없어요
-
작성자충전중 작성시간 26.06.23 ㄹㅇ 밥값보고 입맛 떨어진 적도 있어요. 예전에 메뉴하나에 만원초반 비싸다고 먹었는데 이젠 가성비...
-
작성자여름시러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요새 2명 외식 하면 기본 4~5만원이라 밖에 한 번 나갔다 오면 10만원 뚝딱...
-
작성자마티니 작성시간 26.06.23 비싸요... 진짜..
-
작성자토란이 작성시간 26.06.23 예년이랑 비슷하게 쓰는데 관리비도 많이 나오고 물가도 넘 올라서 남는게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