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요즘 밥값 미치지 않았어여..?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23|조회수401 목록 댓글 5

저녁 먹고 들어갈랬는데 가격 보니까 땡기는 음식이 없어여....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NGHYUN | 작성시간 26.06.23 진짜 비싸요ㅠㅠ 안 오른게 없어요
  • 작성자충전중 | 작성시간 26.06.23 ㄹㅇ 밥값보고 입맛 떨어진 적도 있어요. 예전에 메뉴하나에 만원초반 비싸다고 먹었는데 이젠 가성비...
  • 작성자여름시러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요새 2명 외식 하면 기본 4~5만원이라 밖에 한 번 나갔다 오면 10만원 뚝딱...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23 비싸요... 진짜..
  • 작성자토란이 | 작성시간 26.06.23 예년이랑 비슷하게 쓰는데 관리비도 많이 나오고 물가도 넘 올라서 남는게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