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근데 요즘 뭐 살때 그 회사 주식살지 고민해요

작성자중심지키쟈|작성시간26.06.23|조회수261 목록 댓글 4

좋은건지 나쁜건짘ㅋㅋㅋㅋ
이제 아 뭐 사고싶다 ( 화장품 옷 등)
>> 없어도 사는데 회사 주식이나 살까

생활용품 어쩌고 저쩌고
>> 대체제 있을까? 없네? 주식살까

아 여태가지 스벅 간 돈으로 스벅 주식을 살껄 ..ㅋㅋ
폰 바꿀까? > 삼성 애플 살까? 돈벌어서 폰 바꿀까?

진심 돈 덜쓰게됩니다 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은하루 | 작성시간 26.06.23 저도에요ㅋㅋㅋㅋㅋㅋ좋은현상이라 생각합니다!!! 사치가 줄었어요
  • 작성자고래상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이거 살 돈이면 주식 1주를 더사는데…이거 먹을 돈이면 1주를더..ㅋㅋㅋ
  •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23 주식하는 분들 다 그러더라구요. 주식하면 소비 줄어든다고..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이번달 손절했더니 마이너스 찍어서 수익 복구 될 때까지 사고 싶은 거 꾹 참을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