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지 나쁜건짘ㅋㅋㅋㅋ
이제 아 뭐 사고싶다 ( 화장품 옷 등)
>> 없어도 사는데 회사 주식이나 살까
생활용품 어쩌고 저쩌고
>> 대체제 있을까? 없네? 주식살까
아 여태가지 스벅 간 돈으로 스벅 주식을 살껄 ..ㅋㅋ
폰 바꿀까? > 삼성 애플 살까? 돈벌어서 폰 바꿀까?
진심 돈 덜쓰게됩니다 해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맑은하루 작성시간 26.06.23 저도에요ㅋㅋㅋㅋㅋㅋ좋은현상이라 생각합니다!!! 사치가 줄었어요
-
작성자고래상점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이거 살 돈이면 주식 1주를 더사는데…이거 먹을 돈이면 1주를더..ㅋㅋㅋ
-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시간 26.06.23 주식하는 분들 다 그러더라구요. 주식하면 소비 줄어든다고..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
-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23 저도 이번달 손절했더니 마이너스 찍어서 수익 복구 될 때까지 사고 싶은 거 꾹 참을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