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전 주식 안 해도 주식 얘기 재밌는데...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244 목록 댓글 21

뭔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비슷한 대란 날때마다 하는 생각인데요....
주담은 그냥 글 올라와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지경인데ㅠㅠ
리젠이 넘 적잖아여...
글 많이 올라오면 전 다 좋아요 주제 상관없이!!!!!!!
잡담 커뮤에서 어떻게 내가 관심있어하는 분야만 올라오냐구여...
걍 다올라오면 좋겠고 주식 안해도 경제뉴스 보고 그러지않나요?
저는 일단 그래요,,,
그래서 대충 주담 보고 현재 주식장이그렇구나..하고 경제기사 찾아보고 그래요
안 해도 세상 돌아가는 건 알아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 경제 일상 전부 다 제발 다 올려주세요 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누현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두 무슨주제든 다 좋아요
    눈치주는글이 더 싫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눈치주는 글이 더 싫어요. 그거야 말로 광역저격같고ㅠ 그리고 불편해요.. 눈치주면 나또한 누군가가 싫어하는 글을 썻나 싶어지구요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주식에 대해서 아예 모르고 안하는데 그냥 글 많이 올라오는거 자체가 좋아요 ㅋㅋ이성,연애,결혼 얘기보다 훨훨훨씬 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단 얼마나 생산적이에요 ㅎㅎ 다들 열심히 사는 거 같아서 저도 자극받게되더라구요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다 좋아요 북적대고.. 같이 부자 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