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어제 삼전하닉 일부 매도했는데 다행이에요

작성자봄날의 뱃쨜 푸바오|작성시간26.06.23|조회수1,087 목록 댓글 4

돈들어갈곳이 있어서 눈물을 머금고 일부 매도했는데 오늘했으면 큰일날뻔 했어요ㅠㅜ
우리 하락장 잘 버텨보아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은하루 | 작성시간 26.06.23 타이밍뭐에요!! 👍🏻👍🏻
  • 작성자제비의생활 | 작성시간 26.06.23 와우 줌님 타이밍 굿!! 마이 내렸다 싶으면 줍줍!!
  • 작성자출근하자마자퇴근생각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어제 꼴랑 3개 있는거 1개 팔았는데 굿톼이밍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23 ㅠㅜ 아침에 300찍을때 팔껄그랬어요 ㅠ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