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삼전하닉 일부 매도했는데 다행이에요 작성자봄날의 뱃쨜 푸바오|작성시간26.06.23|조회수1,08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돈들어갈곳이 있어서 눈물을 머금고 일부 매도했는데 오늘했으면 큰일날뻔 했어요ㅠㅜ우리 하락장 잘 버텨보아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맑은하루 | 작성시간 26.06.23 타이밍뭐에요!! 👍🏻👍🏻 작성자제비의생활 | 작성시간 26.06.23 와우 줌님 타이밍 굿!! 마이 내렸다 싶으면 줍줍!! 작성자출근하자마자퇴근생각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어제 꼴랑 3개 있는거 1개 팔았는데 굿톼이밍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23 ㅠㅜ 아침에 300찍을때 팔껄그랬어요 ㅠ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