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오늘 찜닭 먹을거에요

작성자튀소|작성시간26.06.23|조회수73 목록 댓글 3

불만 없죠??? 그럼 시킬게요 두찜 찜닭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23 오 맛있겠어요. 두찜 맛있나봐요! 당면도 들어가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튀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당면있어요 근데 아빠가 찜닭싫다고 딴거 먹는대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23 튀소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