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퍼센트 땅콩빵 먹고싶은데 그 안에 땅콩은 먹기싫어요 작성자치즈나눔해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2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땅콩 넣지 말고 반죽만 구워달라하면 미친놈소리 들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난떠네 | 작성시간 26.06.23 그거 완제품 데워서 나오는거라서..반죽만 따로 안될걸요.. 답댓글 작성자치즈나눔해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정말요..? 굽고있던데.매장에서 ㅠㅠ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