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텐퍼센트 땅콩빵 먹고싶은데 그 안에 땅콩은 먹기싫어요

작성자치즈나눔해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232 목록 댓글 2

땅콩 넣지 말고 반죽만 구워달라하면 미친놈소리 들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난떠네 | 작성시간 26.06.23 그거 완제품 데워서 나오는거라서..반죽만 따로 안될걸요..
  • 답댓글 작성자치즈나눔해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정말요..? 굽고있던데.매장에서 ㅠㅠ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