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
저희 늘 초면처럼 굴되 정보 공유는 활발히 해요 *^^*
근데 진심 부모님 빼고 아무한테도 말 안 했는데 저 24년 말에 주식 시작해서 지금까지 자산 4배 이상 불렸어요 꾸준히 해서 집 살 거예요! 이 말을 굳이 하는 이유는 흙수저가 동수저라도 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주식이고 지금 불장이니만큼 여자들 투자 똑똑하게 해서 돈 벌어보자는 취지입니당
주식 시작하게 된 계기가 주담은 아니지만 주담에 동지 많아서 힘도 얻고 정보도 얻고 으쌰으쌰돼서 꾸준히 하고 있는데 재테크는 요즘 시대에 꼭 필요한 분야 같아요 진짜... 요즘 채권도 관심 있고 주식을 시작으로 이린 저런 재테크에 기웃거리고 있는데 사실 주담 나이대가 3040인만큼 활발히 나올 수밖에 없는 주제라 생각해요 다른 분들 말씀처럼 아는 척만 하지 말고 잘 살아봐요 저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