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민게시판이랑 주담은 무슨 차이에요 ???

작성자사랑둥|작성시간26.06.23|조회수613 목록 댓글 5

주민게시판도 걍 일상글 같은데!! 차이가 잇나요 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23 거긴 등업을 위한....! 주담으로 오기 위한 꼬리칸...!
  • 답댓글 작성자또영아 | 작성시간 26.06.23 꼬리칸 ㅋㅋㅋㅋ
  • 작성자BoNoh | 작성시간 26.06.23 주민게시판은 아직 등업 전인 분들이 쓰시는 게시판이예요!
  • 작성자파컵 | 작성시간 26.06.23 주민게시판은 등업을 위한 의무적으로 글쓰는..고런 게시판이요ㅋㅋㅋ
  • 작성자사랑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하 ㅋㅋㅋㅋ귀엽네요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