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게시판이랑 주담은 무슨 차이에요 ??? 작성자사랑둥|작성시간26.06.23|조회수61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민게시판도 걍 일상글 같은데!! 차이가 잇나요 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23 거긴 등업을 위한....! 주담으로 오기 위한 꼬리칸...! 답댓글 작성자또영아 | 작성시간 26.06.23 꼬리칸 ㅋㅋㅋㅋ 작성자BoNoh | 작성시간 26.06.23 주민게시판은 아직 등업 전인 분들이 쓰시는 게시판이예요! 작성자파컵 | 작성시간 26.06.23 주민게시판은 등업을 위한 의무적으로 글쓰는..고런 게시판이요ㅋㅋㅋ 작성자사랑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하 ㅋㅋㅋㅋ귀엽네요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