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제 느낌에
여자들은 재테크 얘기를 진짜 친한 사람들하고만 좀 하고 그 외에는 뭐 해도 수박겉핥기 식으로 아 저 조금 해요. (살짝) 요런 느낌으로 얘기한다면
남자들는 진짜 뭔 째깐하게 벌고 그걸로 꺼드럭 거리고 ㅇㅇ씨 주식 안해? 부동산 안봐? 이런 사람들 개많는 느낌
(임마 내가 너보다 평단 낮고 수익률 더 높아)
너같는 인간들 때문에 얘기안하는거다!! 싶은건데 그런 인간들 때문에 여자들은 재테크 별로관심없나봐.. 이런 프레임도 많이 생겼다 생각해요
진심 저딴 인간들 한대씩 뒷통수 날리고싶어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시러 작성시간 26.06.23 꺼드럭ㅋㅋㅋㅋ웃겨요 진짜
-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23 본문 다 공감해요 진짜 여자들이 주식 더 잘해요 전문가 빼고 말하면
-
작성자오늘도내가해냄 작성시간 26.06.23 우우 맨스플레인 우우
-
작성자명이나물 작성시간 26.06.23 그성별은 그냥 빈수레가 요란하다 그 자체에요
-
작성자Homage 작성시간 26.06.23 저 하닉 60에 살때 하닉이 몇달전에는 얼마였고 그걸 어떻게 60에 사냐느니 너무 올랐다느니 어쩌구 하더니 얼마전에 슬쩍 하닉 팔았냐고 물어보더라고욬ㅋㅋㅋ 안팔았지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