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갠적으로 느낀건 여자들도 재테크 관심 진짜 많은데 현실에서 남자들이 엄청 꺼드럭거린다 해야하나? 그런거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23|조회수572 목록 댓글 12

그니까 제 느낌에
여자들은 재테크 얘기를 진짜 친한 사람들하고만 좀 하고 그 외에는 뭐 해도 수박겉핥기 식으로 아 저 조금 해요. (살짝) 요런 느낌으로 얘기한다면
남자들는 진짜 뭔 째깐하게 벌고 그걸로 꺼드럭 거리고 ㅇㅇ씨 주식 안해? 부동산 안봐? 이런 사람들 개많는 느낌
(임마 내가 너보다 평단 낮고 수익률 더 높아)


너같는 인간들 때문에 얘기안하는거다!! 싶은건데 그런 인간들 때문에 여자들은 재테크 별로관심없나봐.. 이런 프레임도 많이 생겼다 생각해요

진심 저딴 인간들 한대씩 뒷통수 날리고싶어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시러 | 작성시간 26.06.23 꺼드럭ㅋㅋㅋㅋ웃겨요 진짜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23 본문 다 공감해요 진짜 여자들이 주식 더 잘해요 전문가 빼고 말하면
  • 작성자오늘도내가해냄 | 작성시간 26.06.23 우우 맨스플레인 우우
  • 작성자명이나물 | 작성시간 26.06.23 그성별은 그냥 빈수레가 요란하다 그 자체에요
  • 작성자Homage | 작성시간 26.06.23 저 하닉 60에 살때 하닉이 몇달전에는 얼마였고 그걸 어떻게 60에 사냐느니 너무 올랐다느니 어쩌구 하더니 얼마전에 슬쩍 하닉 팔았냐고 물어보더라고욬ㅋㅋㅋ 안팔았지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