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쓰리잘비 주문한 분들 계세요?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609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송 받으셨나요???오래 걸릴줄 알고 까먹고있긴 했는데 얼른 받아서 써보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LYSB | 작성시간 26.06.23 3일전에 받았어요 작성자띵땡똥 | 작성시간 26.06.23 공홈가서 보면 몇일몇시 주문건까지 출고됐다고 공지에 써있어요! 답댓글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지금 알아서 보고왔는데 7월에야 받겠네요ㅜ 작성자손성비니비니 | 작성시간 26.06.23 며칠전에 받았어요!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23 저두 받았어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