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네고왕 쓰리잘비 주문한 분들 계세요?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609 목록 댓글 16

배송 받으셨나요???
오래 걸릴줄 알고 까먹고있긴 했는데 얼른 받아서 써보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YSB | 작성시간 26.06.23 3일전에 받았어요
  • 작성자띵땡똥 | 작성시간 26.06.23 공홈가서 보면 몇일몇시 주문건까지 출고됐다고 공지에 써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지금 알아서 보고왔는데 7월에야 받겠네요ㅜ
  • 작성자손성비니비니 | 작성시간 26.06.23 며칠전에 받았어요!
  •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23 저두 받았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