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하철 옆사람 겨땀....

작성자위고잉업업|작성시간26.06.23|조회수644 목록 댓글 4

팔을 벌리지도 않았는데 제 옷에 옮겨묻을 수도 있는 건가요?ㅋㄲㅋㅋㅋㅋㅋ 옆자리 남자가 앉고서부터 팔 쪽이 뜨끈하더니 축축해지는 느낌마저 드는데 기분 탓인가요 겨 냄새는 애초부터 났어요ㅋ... 근데 갈 길이 멀어서 일어나고 싶진 않아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위고잉업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우.... 은근슬쩍 밀었는데 자꾸 더 붙어요 옆자리남의 옆자리가 마침 또 남잔데 좁아서 자꾸 저한테 붙나봐요 으 찝찝
  • 작성자대왕겨란말이 | 작성시간 26.06.23 느아아아ㅠㅠㅜ 넘시라요 진짜
  • 답댓글 작성자위고잉업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밀었더니 더 붙어서 아예 허벅지까지 붙이는데 이 ㅅㄲ 뭔가요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