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왜이렇게 춥죠?? 지금 20도네요ㅠㅠㅠ

작성자쓩쓩|작성시간26.06.23|조회수714 목록 댓글 12

겨울이불 다 넣었는데 진심 겁나 추워욬ㅋㅋㅋㅋ 밤에 장판틀고 자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3 헐.. 온도차이 미쳤어요
  • 작성자AM04:00 | 작성시간 26.06.23 네?? 경기줌 31도인데 쪄지고 있숩니다....
  • 작성자매직랜드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집이 경남인데 바람이 차갑고 쌀쌀해요~
    초가을날씨 같아요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23 경남도 22도에요 너무 추워요 계속 날씨가 흐리네요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23 지금은 줌님이 부럽습니다. 시원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