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왜이렇게 춥죠?? 지금 20도네요ㅠㅠㅠ 작성자쓩쓩|작성시간26.06.23|조회수714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겨울이불 다 넣었는데 진심 겁나 추워욬ㅋㅋㅋㅋ 밤에 장판틀고 자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3 헐.. 온도차이 미쳤어요 작성자AM04:00 | 작성시간 26.06.23 네?? 경기줌 31도인데 쪄지고 있숩니다.... 작성자매직랜드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집이 경남인데 바람이 차갑고 쌀쌀해요~초가을날씨 같아요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23 경남도 22도에요 너무 추워요 계속 날씨가 흐리네요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23 지금은 줌님이 부럽습니다. 시원할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