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강쥐자랑좀할게요^^

작성자캐롯|작성시간26.06.23|조회수479 목록 댓글 14


귀엽져?>_<
데리고온지가 엊그제같은데 벌써 4살이에요
애교쟁이 누나 껌딱지에요🧡

++

이건 강쥐랑저번에 같이 첫여행가서 찍은건데
고민상담 잘해줄것처럼 나왔죠? ㅋㅋ

고된 여행에 지쳐서 잠든 울집강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갱즈 | 작성시간 26.06.23 으앙 넘 귀여워요ㅠㅠㅠ 모자쓴건 심기가 불편해 보이시는 것 같기도....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캐롯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용 ㅌㅋㅋㅋㅋ눈나..이거 싫다멍..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23 너무귀여워요ㅎㅎ모자쓴사진 표정이ㅋㅋㅋㅋ
  • 작성자청귤 | 작성시간 26.06.23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 작성자토란이 | 작성시간 26.06.23 넘 사랑스러워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